앱에서 열기

맵찔이인 나도 안맵고 달달하니 맛있게먹음 양파의 단맛 ㅠㅠㅠㅠ 또 먹고싶다 포장만 가능해서 포장해서 먹었음 웨이팅 마감이 빠르니까 꼭 참고⭐️

빨간 삼겹살

강원 강릉시 금성로45번길 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