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귀

리뷰 24개

먹귀
4.0
2시간

강릉밥상 옆에 있는 "서원 커피랩" 공간이 넓어서 좋아요. 10명정도가 들어갈만한 방도 있습니다. 다른 카페들에비해 차종류가 다양해서 커피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은 생강차와 솔트라떼입니다. 전반적으로 커피 맛은 좋았던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으니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서원 커피랩

강원 강릉시 죽헌길 167

먹귀
4.0
2시간

자주가는 이가네면옥 먹느라 바빠 예쁘게 사진을 찍진못했지만.. 자주가는 곳입니다. 일단 사진은 회냉면이구요.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겨울이라 그런것같아요. 여름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맛이 다를때가 많긴하지만 겨울에 방문해서 그런지 물막국수도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공간은 가게 앞쪽에 두군데 있습니다. 여름에 방문하신다면 예약 추천드립니다.

이가네 면옥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 189

먹귀
4.0
2시간

후덕죽 셰프님 제자 분이 하신다는 "몽림" 크리스피몽덕을 먹어봤습니다. 튀긴 오리훈제를 밀전병에 부추무침 + 소스에 먹는 음식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있으나 양은 넉넉한 것 같아요. 일단 튀긴 오리훈제는 막 생각보다 엄청 빠삭하진않아요. 그리고 해선장+치폴레 소스 조합을 추천해주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해선장 소스에만 찍어서 부추무침과 함께 싸먹는게 맛있었습니다. 다만 밀전병 , 부추무침, 오리훈제가 전부 부드러... 더보기

몽림

강원 강릉시 선수촌로 79-7

먹귀
4.0
6일

강릉 임당성당 근처 카페 베로. 쌀로만든 케이크를 판매한다고 하셔서 가봤습니다. 디저트로 쑥롤케이크랑 후르츠산도를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디저트가 많이 달지 않더라구요. 근데 쑥롤케잌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후르츠산도는 폭신한 달지않은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생크림케이크 먹는 듯한 맛. 다음엔 딸기케이크나 바치케를 먹으러 가보려구요. 전반적으로 음료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내부도 넓고 깨끗... 더보기

베로

강원 강릉시 토성로 146

먹귀
4.0
6일

강릉에서는 이모네 생선찜이 유명한데 예약이 어려워서 찜사랑도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일단 찜사랑이 이모네에 비해 더 매콤한 맛이 강한 것 같습니다. 가오리찜 대는 4인이라고 되어있는데 한 3.5인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평일에는 예약은 따로 안받으시는 것 같고 오시기 20분전에 전화 주시면 빠르게 드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웨이팅이 있는 날에는 전화 주문이 안될 수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찜사랑 생선찜 전문점

강원 강릉시 문화의길7번길 8

먹귀
4.5
6일

가성비 굿. 저는 분식을 먹을때 순대 + 떡볶이를 같이먹는걸 좋아하는데 순대가 마음에쏙 들어요. 떡볶이는 당연히 달달하니 맛있고 순대는 쫀쫀하니 꿀맛. 순대 내장은 원하시는 부위 말씀하시면 골라서 주십니다. 간도 꼬시고 염통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순대 튀김 오뎅 떡볶이 2인세트가 18000원밖에 안하니 완전 푸짐. 저렴한 가격에 분식세트를 드시고싶으시다면 꼭 가보세요!!

우리동네 달떡볶이

강원 강릉시 금성로 10

먹귀
5.0
13일

죽변역 근처에 있는 맛집. 오리주물럭, 오리로스 등 한번에 즐길 수 있어요. 당면과 콩나물을 같이 구워먹는게 진짜진짜 별미. 치즈돈까스도 두툼하니 맛있습니다. 오리를 조금 남겨서 잘게 자른다음에 볶음밥이랑 함께 볶아서 드시면 극락입니다 ! 죽변에 놀러오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동치골 허브 야생화마을

경북 울진군 죽변면 봉화길 78

먹귀
5.0
13일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미리 예약 하고 가시면 좋아요. 위치는 덕구온천 근처라 덕구온천 즐기시고 나오시면서 드시기 좋아요. 백숙은 평범한 맛이지만 먹고나면 든든해서 추천드려요. 온두부는 두부에 김가루 + 참기름 + 무생채가 같이나오는데 별미에요. 시켜드셔보세요. 파전도 두툼하니 맛있고 동동주랑도 먹으면 잘들어갑니다~

장모 씨암탉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678

먹귀
4.0
13일

깡돼후 매장에서 식사하시려면 웨이팅이 길 수 있어요. 저는 포장 주문했는데 15분 후에 찾으러오라고하셔서 빨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는 간이 잘배어있고 튀김이라 바삭! 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강해요.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놀랐어요! 아 그리고 2명이사 중짜는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돕니다. 포장하시면 갈릭소스도 주십니다. 찍어먹어도 별미예요. 개인적으로 치킨보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깡돼후 야시장

부산 중구 부평1길 57

먹귀
3.5
13일

안주가 방문. 회무침은 새콤달콤하니 술술 들어갔습니다. 생맥주는 사이즈가 많이 크진 않았어요. 안주 나오는 속도가 쪼끔 걸리긴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감자채전도 바삭 짭조롬 맛있었어요. 그리고 술국은 사진에 없지만 저는 하얀 술국을 생각했는데 빨간 술국이더라구요. 고기가 약간 냄새가 나긴했지만 세가지 메뉴중 양이 젤 많았었습니다.

안주가

전북 남원시 큰들길 23-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