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빵글

카페 • 맛집 • 여행
평택 천안

리뷰 445개

타쿠미 냉우동 시즌이 돌아왔어요~~ 치킨동을 먹으러 방문한거지만 이재 치킨동은 안하신다고 하네요... ㅠ.ㅠ 맛도 못본 치킨동을 언젠간 다시 먹을 수 있길 바라며... 냉우동 맛은 여전히 좋았습니다 ㅎㅎ

타쿠미 우동

경기 평택시 문화촌로19번길 55

무더운 여름날 젤라또 머그러! 피스타치오랑 두바이 맛을 골랐어요! 다른 상큼한 맛두 많고 달달한 맛도 많아서 어떤 맛을 고를지 넘 고민된답니다!!

프리즈 젤라또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0-26

빵글
5.0
11일

오랜만에 다시 찾은 방안갓!! 영쓰는 어떤걸 먹어도 넘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오늘 저의 조합은 소금+블루베리 크림치즈! 바삭한 소금에 상큼한 블루베리가 잘어울리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영쓰 베이글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0-44

빵글
5.0
11일

이렇게나 귀한 선물을...!!♥♥ 안그래도 요즘 밖은 나가기 귀찮고 커피를 배달시켜 먹자니 돈이 아깝고 ..ㅎㅎ 이런 딜레마에 빠졌었는데 딱 커피 선물을 받아서 넘 좋았어요 ㅎㅎ 항상 뽈레팀의 시즌 선물을 보고있자면 선물을 고심해서 고르는 그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느낌이에요 선물의 의미가 잘 담겨져있는? 받았을 때 넘 기분 좋은 그런 제품들 ㅎㅎ 그래서그런지 이번 선물은 뭘까 기대가 되는데 매번 그 기대를 뛰... 더보기

뽈레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빵글
5.0
15일

맛있어요!!! 점심 특선 메뉴로 먹었는데 괜찮도라구요 보쌈은 특으로 시켰어요 다음에 종종 가서 먹을 의향 있습니다!

손정보쌈

경기 평택시 평남로 858

빵글
4.0
15일

인그타랑 유튜브에서 많이 떠서 먹어봤는데 그냥 먹는거 보다는 옆에 있는 매운 고춧가루릉 2번정도 뿌려서 먹는게 더 맛있엉서요! 근데 양파가 넘 많더라구요;; 익햐서 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살아있어서 ㅎㅎ 양파 양을 줄이거나 좀 더 익혀줬다면 더 맛있었을거같네요~

보배반점

경기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9-13

빵글
2.5
15일

속 뒤집히고 싶으몀 추천^ 넘 맵고 그냥 그래요..ㅎㅎ 짜조는 맛있었지만 소곱창 쌀국수는 너무 날카롭게 매워서 별로였네요 ㅎㅎ

띤띤 익스프레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빵글
5.0
15일

부산같은 용인 카페 그린웨일! 이동저수지 앞 카페인데 사람들이 여기만 오더라구요? 그럴만도한게 뷰도 넘 좋고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종류는 좀 아쉬운듯 싶어요! 다음에 만약 또 가게된다면~ 음료만 시킬듯 싶습니다~~ 밖이 테라스 자리도 많아서 여름에 바람불 때 앉아도 넘 조을거같어요~~

그린웨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어진로 771

빵글
5.0
15일

진짜... 너무 추천 왕추천 대박추천 앞으로 최애 파스타집이 될 것 같은 느낌 이미 최애 파스타 집 등극...ㅎㅎ 한번 먹구나서 그 뒤로 계속 생각나요 ㅠㅠ 시간을 내서 다시 꼭 먹으러 갈 맛집입니다!! 주차는 어렵구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해야해요 테이블 수가 적어서 미리 예약하시는거 추천합니다! 저는 평일이라 워크인으로 방문했어요~

비아페스토

경기 평택시 자유로24번길 20-9

빵글
5.0
15일

초밥이 먹고싶을 땐 역시 상무초밥! 점심특선만한게 없는거같아요 증말 구성도 가격도 모두 만족입니다!! 가라아게는 그냥..ㅎ 한번 시킨걸로 만족 다시 또 먹지는 않을거같아요 ㅎㅎ 처라리 우동이나 냉소바를 시킬걸 후회했답니다 ㅎㅎ

상무초밥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