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내허리
4.0
19일

일단 얼큰이는 매워요 좀 먹는 편인데도 맵네요 글고 순대는 내 취향이 아님 그것 빼고는 좋습니다 다음에는 고기만 먹으면 되고 양도 많고 특히 젓갈이 맛있네요 이것만으로도 밥 먹을듯 환경도 쾌적하고 에어컨 21도로 빵빵하게 틀어 주시네요

목동 만복 순대국

서울 양천구 신월로 26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