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랄라

리뷰 45개

생긴지 얼마 안된 국밥집인데 비빔밥 먹어보았다. 양념장을 많이 주는 편이고 토핑이 나물류는 없고 김치와 계란, 김, 상추정도라 좀 짜치는 편이다.

삼백집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9길 47

제이돈까스. 근처에 가나돈까스라는 유명한 돈가스집이 있지만 경쟁력 있다고 생각함. 가격도 괜찮고 밥 등등이 리필되는 것도 좋다.

제이돈까스

서울 강남구 언주로97길 7

고구마가 맛있는 샐러드집. 여기는 독특하게 현미밥이 아니라 톳밥을 준다. ( 왜? ) ( 그냥 현미밥 주세요. )

잇피티

서울 강남구 언주로 537

점심에 가면 한식뷔페. 메뉴는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늦게 가면 다 떨어져 있음. 12시에 가야함. 가격이 좀 올라서 이제 안감.

강남술상

서울 강남구 언주로107길 30

가격이 비싸지만 않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누군가를 가볍게 대접하고 싶을 때 짜치지않는 분위기의 전통있는 한식집.

토담골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7길 5

쿠폰을 자주 배포하기때문에 네이버지도에서 꼭 확인하고 가기. 나머지는 평범무난하다. 특유의 달콤한 간장소스가 포인트인듯

샐러딧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27

무난한 김밥집인데 나는 비빔밥을 시켜먹었다. 간장비빔밥. 건강한 느낌. 맛도 괜찮고 양도 적당하다.

바르다 김선생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4

새로 막 생겼을때는 알바생이 없거나 미숙했는지 음식이 매우 늦게 나왔다. 회전률도 낮고.. 거의 2~30분 기다려야했는데, 믿고 몇번 더 방문하니 이젠 안정적으로 느껴진다. 맛도 있고 양도 많고 만족스러운 샐러드가게.

슈퍼런 샐러드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4

여기는 맛집 없는 선정릉에서 가장 맛집일지도 모르겠다. 주차장이 있고 넓어서 단체로도 많이 가는 곳. 혼밥하기에도 좋다. 추어탕 아닌 메뉴들도 판매한다. (된찌 등)

인평 일등 추어탕

서울 강남구 선릉로 555

무난한 비빔밥집. 가격 11000원… 돌솥비빔밥인 경우 12000, 낙지비빔밥은 15000 그래도 비빔밥이 땡기면 간다. 듣기로는 콩나물국밥이 맛없다고 함

전주비빔밥

서울 강남구 선릉로107길 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