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e3

"네, 성인 한분과 인형 두분 1인석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리뷰 883개

me3
3.5
4일

오잉? 포장이 바뀐건지 아님 뭐가다른건진 잘 모르겠어요

박카스맛 젤리

메이커 없음

me3
3.5
4일

씁… 저보다 먼저 먹었던 친구의 말이 인상깊네요 오잉에다가 라면스프를 좀 치고 끈적한 간장양념을 얇게 뿌린거랬나 말그대로네요 맛은 있는데 뒷맛의 조합이 좀 애매합니다 술안주로 삼기에도 뭔가 좀…? 스러움

육포깡

메이커 없음

me3
3.5
7일

그냥저냥 목넘김은 시원하니 좋아요 덜 새콤거리고 덜 달고 그러나 쌉쌀함은 안느껴지는 희안한 음료

제로 레몬말차 아이스티

메이커 없음

me3
4.0
7일

주변 차 애호가들 사이에 수근수근하던거 이마트에서 자만추함 먹자마자 느껴지는 이것 실론이네요 잘 된 냉침같아서 좋아요 굿굿 홍차 좋아하면 한번쯤 추천드림

스프라이트 제로 위드 티

메이커 없음

me3
3.5
7일

치즈라매 어디가 치즈인가요

계란과자 치즈맛

메이커 없음

me3
3.5
7일

멜로바 시리즈 말차나왔네요 말차가 맞긴한데 좀 약해서 녹차같음 조금 덜 달지만 멜로바 내용물때매 별로 티는 안나요

말차멜로바

메이커 없음

me3
4.0
7일

단맛이 더 나은거같습니더,, ㅠㅠ

누룽지 POP

메이커 없음

me3
3.0
7일

아니 무슨 이런제품을 맛이없는건 아님 원래 인공망고맛 좋아해서 근데 아니무슨…

망고킥

메이커 없음

me3
4.0
7일

리뷰쓰러오니 바로밑에 얼먹이라는 아이디어가 몰 랐 어 그렇지만 손해보는 맛은 아닙니다 단맛이 좀 세게 느껴져서 우베인지 타로인지 긴가민가함 크림답게 기름지고요…어우 칼로리 봐 크림잔뜩이라 촉촉하다못해 흐물거립니다 정신차리면 없음

연세우유 우베생크림빵

메이커 없음

me3
4.0
7일

이번에도 추천으로 방문 감자스프에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입니다 감자스프에 소금빵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하필 이날따라 소금빵이 준비가 안 되서 일반빵으로 한게 너무 아쉬움 산미있는 커피를 잘 한다고 들었으나 저는 마실 수 없어서 어찌보면 추천받은것과는 다 엇나간 조합 산미없는 원두긴 하지만 묘하게 산미커피의 그 톤이 느껴짐 디카페인이어서그런가? 커피는 제 분야가 아니라 그럴지도 감자스프 입 안 데일 정도의 뜨끈한 상태로 나옴 간은... 더보기

위 아워 어스 로스터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단정로 4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