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피쉬타운에 꽤나 평점좋은 피자집이길래 방문~ 주말이라 예약해야하나 고민했는데 12시쯤 가서 1시쯤 나올때까지 홀이 은근 여유있어서 예약이 꼭 필요한거 같지는 않음(?) 몇번피자 시킬까 하다가 2번피자 greens 어쩌구 시켰는데 비쥬얼은 너무나 건강피자(?)지만 맛은 치즈의 짭조름함과 도우의 바삭함이 잘어울리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음! 약간 저 풀은 시레기맛..?ㅋㅋ 도우 자체가 맛있어서 사실 토핑을 뭘 올렸어도 만족했을듯 ㅎ 2명이서 피자 1판 시키면 충분함 ㅎ 여기가 인근 양조장이랑 콜라보를 해서 인근 양조장 생맥주를 판다! 남편이 페일에일 한잔 마셨는데 넘 만족해함 ㅎ 1-900 그 필리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가게랑도 콜라보해서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우린 집 옆가게라 패스 ㅎ 여기 아이스크림 가게 완전 맛있는데.. 진짜 콜라보 감다살인듯! 암튼 가게도 넓고 맛도 좋아서 난 너무 만족했음 ㅎㅎ 피자 1판 + 맥주 + 탄산수에 팁 15%까지 50불대 초반이니 피자치고는 비싼듯 싶기도하고🤔 브런치 먹었다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구글리뷰보면 비싸다는 평이 많긴함 ㅎ

Pizzeria Beddia

1313 N Lee St, Philadelphia, PA 19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