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유투브에서 뉴욕부부님이 추천해주신 라멘집! 이번에 뉴욕 놀러갔다가 라멘 너무 먹고싶어서 가봄 ㅎ 여기 지점은 자리가 협소하고 아담해서 완전 밥시간(?)에는 첼시지점 가는걸 추천! 난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아무도 없었당 ㅎ 스파이시 미소라멘이랑 남편은 도쿄스타일 소유라멘 먹었는데 세상에🫢 내가 미국와서 먹은 라멘들은 뭐였지 싶은 맛이었음.. 미소라멘은 면이 통통해서 씹는 식감도 좋았고 국물 진하기가👍🏻 소유라멘은 더 충격적이게 맛잇었는데 얇은면에 그 버섯과 간장의 감칠맛을 극한으로 끌어올린맛?? 암튼 넘넘 맛도리.. 남편은 국물먹더니 사케도 한잔 시킴 ㅎ 가격은 그릇당 한 20불 내외?? 뉴욕에서 밥먹는 가격 생각하면 갠츈! 또 가고싶지만..못갈걸 알아서 슬픈곳.. 5점 잘 안주는데.. 갱장한 맛집이었다👍🏻

Ramen Ishida

122 Ludlow St, New York, NY 1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