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가 너무 맛있어서 장어 트라우마(?)때문에 한동안 안 먹었었는데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옆 집에 장어집 같이 하시는 거 같은데 가봐야겠어요. 참치가 3번 나왔는데 다 비릿하고 별로여서 아쉬웠습니다. 가성비 오마카세라 그런지 마지막에 앵콜은 금액 추가되더라구요! 장어 진짜 맛있고 참치 별로라 보통으로.. ㅠㅠ
스시 현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미사강변 SK V1 center 101호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