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커피는 드립커피 드립이라 가격은 있지만 역시 맛도 있다. 산미가 풍부하고 고소하고 맛있음. 초코쿠키도 초코도 많이 박혀 있고 그렇게 달지 않고 맛있음.. 자리는 안에 큰테이블 두개로 나눠져 여럿이 앉을 수 있도록 해놓음..

로우키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