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방문 피자가 정말 너무 맛있다. 도어 부분도 정말 바삭하고 맛도 일반 피자집에서는 못 먹어본 맛.. 치즈도 듬쁙있고 맛있음. 파스타는 토마토소스파스타.. 파스타도 치즈도 많고 면도 탱탱하면서 식감도 좋고 소스도 많고 풍미가 좋다. 토마토스프는 적절한 토마토의산미와 올리브유를 더한 그리고 치즈가 가득해서 더 맛이좋음..
그레베르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95 광장자이아파트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