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국물이 정말 구수하고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사리도 셀프바에서 맘껏 같다가 먹을 수 있다. 깍두기도 정말 맛있음. 금액도 착한편이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심.
심미옥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 143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