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인형&토끼
4.5
2개월

빵들이 정밀 맛있다. 한달전에 왔을 때 빵만 사갔고 가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 들렸는데 역시 빵이 맛있다. 커피는 개인성향 조금 쓴커피다. 개인적으르 좋아하는 맛은 아니다. 오렌지에이드는 조금 싱그운거 같은데 나쁘지는 않다. 카페 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좋음..

느긋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24길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