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받아서 간 곳!타이파스타란게 있어서 먹어봤는데 뭔가 먹어본맛인...?팟타이랑은 좀 다른..달달한?어디서 먹어본 맛입니다🧐바깥으로 난 테라스석이 신기했는데 바깥풍경 보면서 식사하니 좋더라고요!다음에는 팟타이 먹어보는걸로~!
부다스 벨리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48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