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창고 강변역점 ㅋㅋ 오랜만에 고기 찢어찢어 ㅋㅋ 안심 마시쪙 ㅋㅋ 고기 먹은 이후에 된장밥은 무조건 먹어야 하네요 ㅋㅋ 파절이를 구워 먹으면 더 맛있는데 생계란 가게에서 얻을수 있으면 파절이랑 같이 익혀드시면 더 맛나요 ㅋㅋ 완전 마시쪙 ㅋㅋ
창고 43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43 한서리버파크 3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