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최애 맛집 ㅋㅋ 가래여울마을에 위치한 능이백숙맛집 ㅋㅋ 다 먹은후 죽을 먹으면 끝장인데 ㅋㅋ 가끔 욕심에 닭도리탕도 시키면 반이상 집애 가져가네요 ㅋㅋ 반찬도 어머님 손맛 ㅋㅋ 강추합니다 완전 마시쪙 ㅋㅋ
감나무집
서울 강동구 가래여울길 16-7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