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닭은 기대만큼 맛있진 않았지만, 아래에 깔린 예상치 못한 밥이 맛있어서 플러스, 가게 전화가 070으로 시작하는 바람에 스팸전화로 오해해서 웨이팅 전화 못받을뻔 한점 마이너스..ㅋㅋ 다들 070 전화를 잘 받으십시오
양키통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