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꾸삼
3.5
18일

통닭은 기대만큼 맛있진 않았지만, 아래에 깔린 예상치 못한 밥이 맛있어서 플러스, 가게 전화가 070으로 시작하는 바람에 스팸전화로 오해해서 웨이팅 전화 못받을뻔 한점 마이너스..ㅋㅋ 다들 070 전화를 잘 받으십시오

양키통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