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꾸삼
@jeain78
4.5
18일
맛있음!! 소스도 추가 이런거 없이 그냥 떠먹을 수 있어서 좋음 나쵸도 맛있었습니당ㅎㅅㅎ
타코 비리아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1-1 1층 103호, 104호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