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예

🍽️

리뷰 5개

오예
4.0
14일

#백송 처음 먹어본 서대살부터 파김치, 양배추 절임까지 밑반찬이 깔끔해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가게 안에 유명인 사인이 정말 많았고, 숯불에 쫀드기까지 구워 먹을 수 있는 점도 은근히 재미있었음.

백송

서울 중구 다산로33다길 45

오예
3.5
21일

#연우궁 시즌 메뉴인 굴짬뽕을 점심으로 주문했다. 최근 리모델링을 해서 내부가 깔끔했고, 야채와 건더기도 넉넉한 편이고 음식도 비교적 빨리 나오는 편. 찾아보니 45년째 영업 중인 곳이라고 해서 나름의 내공이 느껴졌음.

연우궁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18길 29

오예
3.5
21일

#비엔에이치알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벤허커피를 주문했는데, 사이즈는 작은 편이지만 크리미함이 과하지 않은 라떼였다. 곳곳에 식물이 배치돼 있어 분위기가 아늑했고, 특히 겨울에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는 느낌. 웨이팅은 길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사람들이 오가며 계속해서 찾는 사람들 있는 공간 같았음.

BNHR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2길 3

오예
3.0
21일

#틴서울 생면 파스타를 사용하는 곳이라 면 식감이 좋았고, 항정살과 호박 퓨레 조합도 잘 어울렸다. 다만 내부가 다소 좁은 편이고, 가격 대비 양은 적게 느껴졌다. 요즘 워낙 맛있는 생면 파스타 집들이 많다 보니, 재방문은 조금 고민될 듯.

틴 서울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17

오예
3.5
24일

#에어룸 여러 메뉴를 시켜봤는데, 그중에서도 레몬버터 파스타가 가장 기억에 남았다. 메인과 함께 나오는 가니쉬 야채들도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음식 자체의 완성도는 괜찮은 편. 다만 메인에 곁들여 먹으라고 나온 소스들 중 몇 개는 조합이 살짝 애매하게 느껴졌다. 가격 대비 만족도는 확실하다고 말하긴 어렵지만, 전체적으로 평타 이상은 하는 곳.

레스토랑 에어룸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14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