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젠히

포스트 90개

젠히

14시간

지나가다 인스타에서 보던 와인 슬러시 발견! 1잔에 2,000원. 마침 시원한 아이스크림 땡겼는데 맛있게 먹음. 약간 당도있는 화이트와 로제가 있었음. 가게 앞에 간단한 테이블과 캠핑의자가 몇개 있고 안주와 와인 바틀 구매해서 마시고 가는 사람들도 있었음.

포도

서울 중구 수표로 48-7

지나가다 걍 들어가봤는데 참 맛있네요? 저칼로리 수제 아이스크림이래요. 우유맛에 츄로스로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요. 쫀득하며 적당히 단 우유맛! 츄로스는 그냥 보급형 츄로스맛.

알라스카랩 서울스퀘어점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우육 짬뽕 맛집.. 아 근데 실내가 너무 더워요 여기 ㅠㅠ 그것만 빼면 참 좋은데.. 그리고 이번에 메뉴를 한번 싹 정리하셨더라구요! 황태하얀짬뽕도 동료가 먹어보더니 엄청 맛있데요.

루싱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맛있어요. 생맥주는 없고 병맥주만 있네요. 참치 마끼가 숨겨진 꿀 메뉴.. 김이 바삭해서 맛있음. 깔끔하고 근데 좌석 수가 많은 편은 아니었네요. 점심엔 웨이팅 길 것 같은 느낌. 회전초밥 중에선 갓덴스시가 제일 맛있는 듯.

갓덴스시

서울 중구 한강대로 405

*사진많음주의* 국내 최대 규모로 열었다던 그 지점! 기대 별로 안했는데 꽤 맛있는데요? 수제 버거 느낌으로 오랜만에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패티랑 베이컨이 잘 어울려요. 리틀 버거 1개+콜라 (이게 3,900원인게 좀;)+감튀 라지(성인 4명이 나눠 먹음) 이렇게 해서 인당 19,000원 정도 나왔네요. 패스트푸드가 한국에서 거의 2만원이면 좀 비싸죠? ㅠ 세트 메뉴 할인 같은게 따로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감자 튀김이... 더보기

파이브 가이즈

서울 중구 한강대로 405

가격이 올랐네요 15,000원 그래도 맛있어요 >< 양도 적당히 많고 웨이팅도 있어요 가끔.

샤브진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15

서울역 인근 술집 겸 카페 근데 안주가 별로 자극적인 맛은 없고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맛..? 생맥주랑 칵테일이랑 소주랑 같이 팔아요. 1층은 저런 네온사인 조명이고 2층은 카페에요.

모캠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3

젠히

12일

귀여운 시바 4마리 있어요. 까불이 얌전이 소심이 다 다른 성격이라 귀여워요. 티는 오설록 있고 간단한 디저트도 있어요. 근데 시바견들이 막 먼저 다가오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약간 고양이 카페 느낌.

더 미 쓰리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31

젠히

12일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 앉아서 좋았던 ㅎ 팟타이랑 에피타이저 이것저것 먹었는데 사진은 일부. 이국적 느낌 나서 좋았어요. 맛은 쏘쏘 바깥쪽 자리는 애견동반 되더라구요.

부다스 벨리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48

젠히

18일

바랑 같이 운영하는 카페. 간단 안주와 주류 (하이볼 맥주 등) 판매해요. 추워서 따듯한 차를 먹었어요. 음악이 좀 시끄러움. 차는 맛 괜찮았어요.

마더 오프라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나길 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