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예전부터 유명하던 백희제과 !! 유명한 빵들은 거의 다 있더라구요 ㅎㅎ 요새 유행하는 초코바게트, 각종 소금빵, 과일산도 등등 (메뉴 및 가격) 저는 명란마요 소금빵, 마늘바게트맛(?) 소금빵, 발로나 초코바게트, 초코솔트 휘낭시에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디저트 베이커리 같은곳들은 다 너무 비싼데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나오진 않더라구요 (맛) 생각보단.. 명란마요를 너무 기대했는지 안에 텅 비어있었어요 ㅠ 요새 알고리즘에 많이 뜨는 명란마요가 줄줄 흐르는 바삭한 소금빵을 기대했지만! 텅 비어있.. ㅎ 초코솔트 휘낭시에는 이미 실망한 뒤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바삭! 했고 초코도 쓴맛 없이 적당히 달달, 콕 박혀있는 소금도 짭짭해서 단짠고소한 맛이었어요👏🏻 나머지는 아직 못먹어봤어용 (인테리어) 포장이라 매장은 다 못둘러봤지만 2층짜리에 엄청나게 크고 자리 간격도 여유있어보였습니다! (총평) 여기 두쫀쿠가 맛있다고 들었던거같은데 근처에 올 일 있으면 재방문해볼거같아요

백희제과

경기 평택시 중앙로 46 M - 프라자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