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일행이 스시 먹고싶다고 해서 예전부터 가고싶어 저장해뒀던 오롯이 스시를 방문했습니당 주말 점심 따로 웨이팅은 없었고 주차도 편리했어요 (인테리어) 곳곳에 귀여운 포인트들이 많이 있어요 (화분에 그루트가 있더라구여!!) (서비스) 직원분이 저엉말.. 불친절하세요 ㅠㅠ 영수증 리뷰 요청했는데 영수증 던지고 가고 ㅌㅋㅌㅋㅋㅋ 옆테이블에는 뭐 잘못시키셨던건지 메뉴를 물어보던데 아;그럼 취소해드릴까요? 바로 이렇게 나와버리는.. 매장은 넓은 편인데 테이블 덜 치운 상태에서 손님 들어오시니까 밖에 나가서 기다려주세요! 딱 해버리니 (계산대 쪽이나 가게 내부에 잠시 테이블 치울동안 서있을 공간은 충분했어요) 그분들은 나간뒤로 돌아오시지 않더라구요.. 아무리 바쁘다고 해도 손님입장에선 보기 좋아보이진 않았던 것 같아요 (맛) 1인 1메뉴를 시키면 소바가 나오는데 면이 떡이었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고 스시도 그저 그랬습니당 저 덮밥은 다른데서 같은 메뉴를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다시 시켜본건데 느끼하기만 하구 아부리 느낌의 불맛은 안느껴지고, 밥만 너무 많았습니다 ㅠ (총평) 재방문은 글쎄입니다!

오롯이 스시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0-24 1동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