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으로 방문해서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들을 많이 시켰는데요! 역시나 제일 맛있었던건 게내장 파스타 .. ఇ 그 외에도 새우튀김, 나가사끼 짬뽕, 장어덮밥, 후토마끼, 모둠사시미, 시즌메뉴 파닭꼬치까지 무난하게 다 맛있답니당 다만 직원분들이 적어서 단체로 이용하기에는 조큼! 기다리실 수 있어요 맛있는 다양한 사케랑 하이볼도 있어서 데이트 하러 분위기 내기 좋은 이자카야입니다~
유니네
경기 평택시 고덕국제3길 21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