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다가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찍어둔 베스트 2 초밥.. 히히 저 계란말이에 생새우 + 치즈소스의 초밥이 진짜 젤 맛있구! 감태에 쫄깃한 회가 올라가는 초밥도 맛있었어용 저는 꼭 냉모밀 시켜서 같이 먹는데 3500원으로 가격도 착하구 모든 스시 접시가 2200원입니다! 부담없이 폭풍흡입 혼밥하시는분들도 많아 간단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스시노 칸도

경기 평택시 고덕중앙로 200-4 우성고덕타워 2층 215,21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