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를 시키면~밥이 나오고 전골을 시키면 밥이 안나오고~ 모듬사리를 추가!!! 맛있었음! 약간 요즘 스타일 부대찌개라기보단 옛날스타일 부대찌개! 맛하나는 끝내주던 옛날부대찌개맛임ㅇㅇ 사골을 안쓰시나?
명문 부대찌개
서울 노원구 동일로217가길 27 청강빌딩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