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평산동 고깃집 중 탑입니다! 친절하고 위생적인데 고기도 한돈냉삼이라 퀄리티가 좋고 맛있어요!새우랑 같이 구워먹으면 더 맛있습니다😍파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냉삼+새우+파김치 이렇게 삼합으로 먹으면 끝내줍니다🩷
새삼
경남 양산시 평산로 30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