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퀄리티가 정말 좋은 새삼입니다! 냉삼도 맛있지만 차돌박이 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친절하시고 위생도 엄청 신경을 많이 쓰셔서 진짜 깨끗해요! 파김치 완전 최고입니다 💜
새삼
경남 양산시 평산로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