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ik

맵고, 달고, 짜고, 신 음식을 못 먹습니다. 자극적인 음식만 아니라면 가리는 음식이 없습니다.
안산, 서울, 대구, 경산

리뷰 20개

malik
2.5
14일

옛날짜장, 고추짬뽕, 탕수육(소) 주문 옛날짜장에는 고기보다 감자가 많고 단 맛이 덜한 짜장이고 고추짬뽕은 신라면의 2배 정도 매운 것 같다. 탕수육은 방금 튀긴 탕수육이라고 보기에는 어렵고 너무 눅눅해서.. 비추천한다.. 그냥 근처 일 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는 좋을 것 같지만 찾아가서 먹기에는 굳이 싶다..

덕성각

서울 종로구 종로 258

malik
3.0
14일

메도빅 꿀케이크(사워크림)과 아메리카노 주문 가게 내부 좌석은 협소하고 커피는 기대 안하는 것이 좋다. 단걸 못 먹어서 달콤새콤한 맛으로 주문했는데 달긴 하지만 먹을만 했다.

러시아 케이크

서울 중구 을지로42길 7

malik
3.5
14일

평일 19시 방문 웨이팅 30분 가게 안에 삼겹살을 먹는 직장인이 많았다. 해장국 특으로 주문하였는데 보통에는 양지 고기가 나오고 특에는 소뼈가 나온다고 한다. 우거지 해장국 베이스에 양념을 곁들이면 칼칼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음. 다만 고기가 부드럽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고 식당 내부가 좁고 환기가 잘 되지않아서 삼겹살을 먹지도 않는데 옷에 고기 냄새가 많이 베었다. 다만 동대문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좋은 선택지 중 하나가 ... 더보기

대화정 진짜 해장국

서울 중구 장충단로 249-20

malik
2.5
30일

커피가 맛있기는 한데요. 너무 적고 비싸요.

피즈소셜클럽

서울 중구 을지로35길 51-4

malik
3.5
30일

토요일 오전 11:20 방문 웨이팅이 없었지만 먹다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아짐.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아서 정식이 아닌 국밥 주문했음. 들깨가 듬뿍 들어간 국물이 정말 고소했고 순대는 후추향이 많이 났다. 내 국밥에는 큰 오돌뼈가 종종 있어서 먹기 힘든 부분이 있었다. 김치가 정말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음. 피순대 특성상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맛있는 순대 맛이였다. 웨이팅 있으면 안먹을래요.

산수갑산

서울 중구 을지로20길 24

malik
3.0
30일

누룽지 통닭 배달 주문해봤음. 훈연향도 좋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음. 다만 통닭 구이 특성상 식을수록 뻑뻑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듯하다.

장작집

서울 중구 충무로 30-2

malik
5.0
30일

금요일 17시반쯤에 방문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함. 막국수는 별로라고 들어서 시키지 않았고 대(50.000원)를 시켜야 전지를 준다고해서 두명이서 대짜 주문함. 직접 물어보니 이제는 특대를 주문해야 전지를 주는데 두명이서 대를 주문해서 특별히 전지를 주셨다고 하셨음. 확실한지는 모르겠음. 맛은 정말 지금까지 먹었던 족발 중에 단연 최고였음. 간이 쎈 편도 아니지만 비계와 살코기 상태도 정말 좋고 감칠맛이 좋았음. 다른 족발 생각... 더보기

평안도 족발집

서울 중구 장충단로 174-6

malik
4.0
30일

금요일 오후 1시에 방문 웨이팅 없이 입장 할 수 있었음. 평양냉면 초심자에게 가장 추천할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든다. 먹어본 평양냉면 중에서 가장 진했던 육수 다만 면에 밀가루 함량이 높은건지 면이 질기고 뭉쳐있어서 면은 맘에 들지 않았음.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malik
2.0
1개월

관광객의 관점으로 봤을땐 별로인 식당이다. 음식의 가격은 저렴하나 맛있는 중식은 아니며, 정신없고 좁다. 웨이팅 할만한 식당이 아니고 인근 주민들이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이 든다.

태동식당

전남 목포시 마인계터로40번길 10

malik
5.0
1개월

닭이 정말 부드러워서 가슴살도 먹기 편했으며 국물 간도 정말 좋았음. 김치를 직접 담구시던데 너무 맛있는 김치였다. 여자친구 학교가 근처라는 핑계로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아 벌써 가슴이 두근거린다.

사랑방 칼국수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4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