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방문 했는데 시즈널 메뉴 너무 맛있네요. 시나몬 맛과 향이 뜸뿍인 시나몬스터 또 먹고 싶어지네요 커피도 고소한게 저의 취향이였네요. 주말에 또 방문예정입니다 ㅎㅎㅎㅎ
팸시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33 1층 103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