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쥰쥰
1.0
8일

🌟0.5점 표시가 안 돼서 어쩔 수 없이 1점 준 가게 막입이라 어느 정도 단짠느맵 콜라보면 웬만하면 맛있게 먹는데 너무너무 실망한 가게였어요... 인스타 느좋 감성 맛집 카페는 더 꼼꼼하게 걸러야겠다는 생각을 한 가게입니다 🥲 화덕피자는 갓 만들자마자 먹어야 맛있겠지만 조각으로 파는 피자를 그렇게 팔 순 없으니 주문이 들어오면 데워 주셔요 뜨거울 정도로 데워 주시지만 씬씬씬 오브 씬도우라 퐁신한 느낌 없이 질겨지기만 합니다 테두리 부분은 못 먹을 정도 ;; 파스타는 그나마 먹을 만하지만 가격에 비해 특별할 것 없는 맛입니다 참고로 숏파스타면입니다! 개인적으로 숏파스타면을 안 좋아해서 파스타도 그닥이었네요 🥹 그리고 주문 단계에서 포스기를 잘못 찍으셨는지 시킨 것과 다른 피자가 나왔어요 말씀드리니 원래 주문하려던 피자를 먹으려면 차액을 추가 계산한 뒤 주시겠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제대로 주문했는데 왜 차액까지 부담해야 하나요 ;; 주문할 때 피자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까지 말씀드렸는데 응대 방식이 아쉽습니다 (잘못 나온 걸 들먹이며 기존 것도 그냥 달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잘못 나온 피자는 이미 모르고 한입 먹은 상태였지만 그래도 주문하려던 피자와 교체하고 싶었는데 가게측에서 그냥 먹으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원래 주문하려던 피자가 더 비싸서 차액 결제해야 된다고 하심)

다케 슬라이스

서울 중구 청구로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