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윤카이

뽈레가 인정한 1세대 OB. 20년 일산러. 활동은 강남구 용산구. 까다롭진 않지만 냉정합니다. 비추한 곳들은 믿고 걸러주세요(?)

리뷰 398개

윤카이
4.0
2일

카시오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있는 카페. CAFE 00:00 인데 ‘카페 널’로 읽는다네요. 나무와 파스텔톤으로 꾸민 예쁜 공간에서, 시계도 시착해볼 수 있어요.

카시오 스토어 도산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27

윤카이
3.5
4일

저녁에 한번, 점심에 한번 갔는데 갈 때마다 손님이 많네요. 예약 필수. 합리적인 가격에 상차림 깔끔하고 옵션도 다양해요. 얼큰 육수를 선택할 경우, 식사로 로제 리조또를 만들어줍니다.

샤브인서울

서울 강남구 선릉로155길 12

윤카이
3.5
7일

금짱님 초대로 다녀왔어요. 전반적으로 간이 세지 않고 양이 꽤 많습니다. 탕수육은 고기튀김 자체는 훌륭했는데 소스가 너무 새콤달콤? 개인적으로는 간장 찍어 먹는 게 훨씬 맛있었어요. 짬뽕은 자극 없는 진한 맛. 깐풍기도 바삭바삭 괜찮았어요. 위치가 멀어서 아쉽네요.

하조이 짬뽕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2-16

윤카이
3.5
15일

사진에서 본 곰돌이 때문에 찾아갔고요. 곰돌이 목과 다리를 잘라내는 끔찍한(?) 시련이 뒤따랐다는..? 어쨌거나 올해의 서프라이즈 생일 축하 완료. 하지만 생일 맞은 친구님 왈, 이 집의 멍멍이 케익이 더 귀엽다고. 쳇.

벨베데레 커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175번길 40-1

윤카이
3.0
22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처음 가봤어요. 당연히 3층에 있는 파크 카페도 처음. 뷰가 좋더라고요. 오늘은 아쉽게도 날씨가 흐렸지만. 음식은 쏘쏘.

메리어트 파크카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윤카이
4.0
23일

가마치통닭에 ‘빠사삭 후라이드’라는 메뉴가 있는거 아시나요? 배달로 먹어본 적 있는데 실제 메뉴판에는 없더라고요? 매장에서 다시 한번 매의 눈으로 찾아보았으나.. 역시 없음. 근데 주문하면 바로 알아듣고 해주셔요. 뭐지..? 암튼 뭔가 KFC스러운 바사삭(?)에 맛도 깔끔해서 요 근래 프랜차이즈 치킨 중 제일 맘에 들었어요. 같이 먹은 친구 왈, “가마치통닭의 역작이다”

가마치 통닭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56

윤카이
1.0
23일

품절이라고 억지로 다른 메뉴 주문받더니, 실수로 두 그릇 가져다 주고(인원이 많아서 나눠준 줄?) 바가지 씌우는 집.

유경이네 문어랑 조개랑

서울 마포구 도화길 52-1

윤카이
3.5
23일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었어요. 뭔가 추억의 맛.

마포 갈매기

서울 마포구 도화길 48-21

윤카이
4.0
1개월

일산 삼대장(?) 중 하나(+일산칼국수,등촌샤브샤브). 오랜 세월 손님이 끊이지 않는 진짜 대감집. 간만에 갔는데 변함없이 맛있고 깔끔했어요. 싱싱한 야채와 군고구마 최고. 녹두죽도 삼삼해요. 그나저나 식당 뒤에 숨겨진 호수공원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식사 후에 산책하기 좋답니다.

가나안덕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62

윤카이
3.5
1개월

크리스마스라고 예쁜 디저트를 서비스로 주셨^^ 스파이스 쉬림프 파스타 맛있었어요. 규모는 작지만 분위기도 괜찮았고요. 메인 요리를 맛보지 않아서 제대로 된 평가는 보류.

먼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