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라라라

평범하지만 남다른 일상
부산

리뷰 148개

라라라
2.5
12시간

백화점 갔다가 커피 한잔 하려고 들른 카페 아슬란 건물 사이로 영도대교가 보여서 뷰가 나름 괜찮았는데 공사장뷰가 되어버렸다. 아쉽~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하고 맛있었고 우유생크림케이크는 좀 느끼했다. 봉봉망고는 제일 위에 토핑된 아이스크림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망고는 냉동 망고 밑에 우유와 그래놀라가 깔려있어 배고플때 먹어도 요기가 될듯

아슬란 롯데백화점 광복점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황리단길 갔다가 맛이 궁금하여 반반 2줄 포장하였다. 우엉이 없으면 그냥 보통의 김밥인데 잘 졸여진 우엉이 토핑되면서 약간의 달짝지근한 맛과 약간의 아삭함이 김밥과 함께 조화를 잘 이루는 느낌. 매운걸 꽤나 좋아하는 편인데 황남우엉김밥은 기본인 우엉김밥이 더 맛있었다. 포장으로만 주문을 받는곳이라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릴만하다. 황리단길에 간다면 먹을만한곳 중 한 곳~^^

황남 우엉김밥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4

경주 나의 최애집 중 하나 멀어서 자주 방문하진 못하지만 항상 맛있게 먹고 온다. 예전에는 웨이팅이 길었지만 요즘은 맛집이 워낙 많아서 예전보다는 덜하다. 고즈넉한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경주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식당 룸이 있어 프라이빗한 식다도 가능하다. 반찬 모두 정갈하고 갈비찜 매콤하니 맛있다. 한우 육전도 부드럽다. 먹는다고 사진이 없다ㅠㅠ 아쉬운 점은 운전을 하느라 막걸리를 못먹는 점~!

동리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3-1

빙수의 계절이닷!! 영도 흰여울문화마을 입구에 위치한 명동포엠 망고빙수 망고 양도 많고 신선하다. 파르페도 내용물이 알차고 맛있다. 매장도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놓은 듯 도로뷰긴 하지만 자동차 지나다니는 것도 멍때리고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느낌ㅋ

명동포엠

부산 영도구 해안산책길 10

광안리 수변공원 쪽에 위치한 레스토랑 일단 뷰가 끝내준다. 매장이 넓어 웬만하면 창가 테이블에 앉을 수 있다.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다. 메뉴 하나당 1.3인분 정도 되는 듯ㅋ 김치필라프 맛있게 먹었다.

디에이블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29

오리가 라떼를 만들어 주는 거제도 카페 채홍 관광지가 아닌쪽에 있어 관광객들 보다는 현지인 손님이 더 많은 곳 매장 앞이 바로 바다라 뷰도 좋고 밖으로 나가면 포토존도 있다. 맞은편으로 지세포성 쪽이 보인다. 카페 분위기도 괜찮고 오리가 만들어주는 라떼도 맛나다.

카페 채홍

경남 거제시 일운면 옥림길 141

해장이 필요할때 한번씩 생각나는 거미새 라면 거제도 본가 바로 옆에 있어 자주 가는 곳이다. 톳김밥은 톳이 계절에 따라 부드러울때도 있고 질길때도 있지만 백종원님의 손을 타서 그런지 다른 매장 톳김밥 보다는 월등한 듯 톳에 대한 호불호가 있어 맛없다는 의견도 많은듯 가격대비 내용물도 알차고 톳을 어릴때부터 접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맛있다고 생각한다. 톳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보고 싶다면 톳 양을 줄여달라고 요청하면 된다. 라면... 더보기

쌤김밥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01

온천천 산책 갔다가 들르기 좋은 카페 아메리카노가 고소하고 맛있다. 베이커리도 많아 요기하기에도 좋다. 온천천에서 주차가 가능한 몇 안되는 카페 분위기도 괜찮고 대화하기도 무난함

아덴 블랑제리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57번길 22

언제 상호가 바뀌었지?ㅎㅎ 봄에 벚꽃이 만개할때 방문하면 좋은곳 매번 오전에 방문하다가 오후에 갔는데 창가는 더워서 앉을수가 없었다. 호텔 2층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어 매장은 정말 넓다. 밤에는 야경보러 낮에는 해운대 바다보러 많이 찾는다. 베이커리 맛있고 에그베네딕트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지않다. 맥모닝이 더 맛있을지도~ 팥빙수는 우유로 만든 눈꽃얼음이라 부드럽고 맛있다.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 데이트 하기에도 모임 하기... 더보기

지비디비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97

해리단길 맛집으로 알려진 딤타오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되어 더 유명해졌다.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가능 몇 번 방문했었지만 배가 불러서 나온적은 없다ㅋ 미슐랭 선정 기준이 맛 뿐만은 아니겠지만 맛으로만 보자면 좀 의아하다는 생각 딤섬은 괜찮았지만 억수로 맛있다는 아님ㅎㅎ 가지튀김은 찐으로 맛있게 먹었다.

딤타오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