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처음 먹어보는 류의 크림커피. 크림에서 살짝 밤 맛이 나고, 텍스처가 신기함. 엄청 부드러운 스팀거품 같음. 첫 맛은 밤의 달콤함이고 끝 맛은 약간의 산미로 마무리. 크림은 진짜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산미와의 밸런스가 살짝 아쉽.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 듯!! 추천!! 👩🏻💻테이블 낮아서 카공 힘들 듯 ☺️친절 🅿️정차 가능,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앵커 커피 컴퍼니
대구 남구 중앙대로51길 60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