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기대하고 왔는데 의외의 디저트 강자 ✨그레이&블랙에 오렌지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인테리어 👩🏻💻콘센트가 이곳저곳 많고 좌석이 안 딱딱함. 근데 소리가 좀 울리는 것 같아서 사람 많으면 집중하기 힘들 듯 ☺️친절 🅿️4칸 주차 가능. 근데 보통 멀리서 오시는 분들보다 동네 분들이 오셔서 차가 많이 없어서 괜찮을 듯? 🧡🩷휘낭시에: 아몬드 향 제대로 나고, 휘낭시에 특유의 겉꼬독속촉 식감도 잘 살아있음. 근처 사는데 휘낭시에 땡기면 고민 않고 여기 왔을 듯 🧡🩷레몬파운드케익: 신맛 약한 분들은 주의, 레몬 향과 맛 제대로에 바스크치즈케익이 연상되는 쫀쫀하고 단단한 식감 💚케냐🔥: 산미 강함, 딱히 매력을 못 느끼겠음
오렌지 템프
대구 수성구 상록로2길 13-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