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3.75점 남친은 4점이라네요 🐓막 특출나게 맛있는진 모르겠는데, 확실히 부드럽고, 미리 조리되어 나오고, 손님들이 고기 관리하기 쉬운 점이 인상적이었음. 저 고깃집 가서 고기 잘 못 굽는데 여기선 큰 어려움 없이 맛있게 잘 먹었음 ✨포차 느낌 ☺️직원분들 모두 친절 🍲1인 1 계란찜, 콩나물국. 안 바쁘시면 리필도 그냥 해 주시는 듯? 🅿️차 두세대 주차 가능, 직원분이 안내해주셔서 편함. 골목주차 난이도 상 👤닭 기본 600g(약 한 마리) 시작이라서 혼밥 힘들 듯 간장+양념 반반 600g 주문 💚간장: 확실히 난 간장파보다 소금파인 듯. 다음엔 양념+소금 시킬 듯 🧡양념: 맛있 💚🧡옛날도시락: 무난히 맛있

밤새우는닭

대구 북구 서변로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