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음료 모두 평타 이상 🌳주변 어딜 봐도 초록초록해서 기분이 좋아~ 주변 어딜 둘러봐도 자연이고 인공적인 느낌이 적어서, 자연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 정원은 그렇게 큰 건 아닌데, 적당히 쉬다 가기 좋음 ✨좌석 간격이 넓어서 좋음. 근데 별관 2층은 소리가 너무 울려서 영 별로. 그리고 다른 리뷰에서 테이블 정리하러 안 온다는 거 봤는데, 확실히… 좀 오래 더럽게 방치되어있긴 했음 👩🏻💻콘센트 생각보다 이곳저곳에 많음, 피크 시간 빼고 추천 🐕개가 한 마리 있는데, 개 키워본 적 없는 나도 관리 안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음. 먹이 그릇 밑에 녹조 장난 아니고.. 여기서 약간 비호감 ☺️친절 🅿️주차장 넓음 🧡초코바브카: 초코 진짜 듬뿍 들어가고 속에 쫀득하고 겉에 바삭하니 맛있 🧡목하모카: 초코랑 커피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단찔이한테는 비추지만 당 땡길 때 마실 듯요 🧡아메리카노(고소)🧊: 대형카페 커피라 기대 안 했는데 맛있어요
목하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10길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