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치적인 가격에 한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 라베니체 상가안에 위치해 있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 장점은 식사후에 가벼운 산책과 커피숍을 가기에 좋은 위치이나 단점은 주차문제가 가장크다. 마블링이 완벽한 2+한우는 아니지만 차돌박이가 가장 맛있고 갈빗살은 없지만 그와 가까운 안창살이 괜찮다.
착한 정육식당
경기 김포시 태장로 802
2
0
가성비 나쁘지않은 초밥집 실험적인? 메뉴들이 많은편이다 초밥 갯수를 줄이고 (크래미 종류) 생선회 비율이 좀 늘어나는 것이 만족도가 클 것 같다
다미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130
3
점심 한끼로 손색없는 곳 가격도 나쁘지않고 깔끔한 밥집!! 저녁장사를 안하시고 안산페이가 되지않음에 아쉬울뿐! 그날 장사만을 위한 음식을 만드시고 당일소진이 원칙이신지라 늦게가면 주문불가한 메뉴들이 몇 있습니다.
제&육 대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시화호수로841번길 14
4
소코아는 기존에 다른 매장으로 방문경험이 있는데, 상무점은 첫방문 이었습니다. 튀김의 바삭함과 슴슴하면서도 감칠맛 도는 우동이 좋아요. 냉우동도 상큼하면서 좋습니다. 우동을 먹고 맛있어 한번 더 시켰는데, 2번째 우동에서 유부가 떨어져 계란을 2개 넣어주셨다는 말씀을 다 제조하고 알려주셔서 아쉬웠어요. 제조 전에 말씀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여
소코아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86
가족들과 메뉴 고민 없이 외식하기 좋은 곳 나이 많으신 분들은 셀프로 반찬을 이용해야 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임연수는 간이 배어있지 않아 비추천이었으며 고등어는 비린 맛없이 괜찮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남은 생선은 포장 용기를 구입해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달빛에 구운 고등어
광주 광산구 장신로50번길 20-3
레스큐어 버터를 사용하고, 탕종반죽으로 만들어지는 건강한 빵집 첨가물로 부터 자유로운 빵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허니카스테라가 정말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요!!
포르피노 열두번째이야기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