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자마자 뭔가 냄새가 이상함 전골인데 국물이 적고 냄비가 기울어서 나중엔 냄비 일부가 탐 홍합이 안좋은건지 한입먹자 비린내가 나서 뱉고 홍합은 안먹음 국물이 별로 안시원하고 딱히 먹을게없어서 재방문안할듯
조개깡패연구소
서울 용산구 새창로 217 용산토투밸리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