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푸맛집인데 여름이라 옥수수푸딩이 신메뉴로 나옴 역시 맛있고 후레이크가 식감까지있어서 더 좋음 고성라떼는 아이스크림이랑 크림의 조화가 좋았음 추천!
헤브어트리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5 1층 103호, 103-1호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