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곱창 본점 포장도 해봤는데 매장에서 먹는게 진짜 꿀맛이긴 합니다 묵사발도 서비스로 주시는데 진짜 시원하게 맛있고 밥은 치즈추가 필수필수 매콤도 적당하고 2인이 소자 먹는데 양이 혜자입니다
통큰곱창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175번길 35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