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영영

리뷰 17개

영영
3.5
1개월

스모어쿠키 겉바속촉에 맛있는데 너무 달아요!!!!!!! 빵은 확실히 괜찮아서 다음엔 안 단 걸 먹기로......

데이아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76

영영
5.0
1개월

면 추가, 숙주 추가가 가능해요. 숙주좋아 쌀국수좋아 인간으로서 너무 좋았고 가성비도 훌륭하고 맛도 딱 한국인 입맛 맞춤이에요. 그냥 미분당은 의심할 필요가 없음 조용하니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혼밥하기 좋아요 근데 8시반쯤? 갔을 때 재료소진됐으니까 빨리가시길

미분당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84번길 28

영영
3.5
1개월

로컬맛집 부모님과 이 앱의 추천으로 오랜만에 와봤는데 여전히 맛있어요 같이 주는 콩국물도 진하고 고소함 콩과 두부 위주의 건강한 메뉴가 많아요. 콩국수도 맛있어요. 그냥 콩국물가루 우유에 타먹는것보다 맛이 좋아서 사먹을 만 해요. 위치는 부천터미널 소풍 근처

삼대째 손두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소향로 111

영영
3.5
1개월

마라탕 초보가 먹기엔 2단계가 딱 적절했다 맛이 괜찮았다. 하도 정신없이 먹느라 온 몸이 땀범벅되는 것도 몰랐다... 다만 통분모자(원통형 두꺼운 거)가 안쪽이 덜 익혀져서 별로 쫄깃하지 않았단 점은 아쉬움. 외에는 다 좋았다.

라화방 마라탕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254번길 104

영영
3.0
3개월

(-)주인분이 다소 불친절함 (-)밑반찬 먹을 게 없음(깻잎, 매운고추무침, 김자반, 숙주나물) (+)가격은 괜찮음 (-)현재(24년 7월 기준) 두루치기밖에 주문이 안 됨 (+)맛있었음. 고기가 두껍고 쫄깃함 (-)가게가 좁음 (+)3시라는 애매한 시간대에도 불구하고 고인물로 보이는 사람들이 주르륵 들어옴 =그냥 그렇다.

이모네

강원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로 2725-1

영영
4.5
3개월

아 여기 진짜 맛있음. 멀리서까지 1시간씩 걸려서 올 정돈 아닌데 10분 거리면 한 번 들리세요. 칼국수도 바지락이 듬뿍이라 맛있고, 들깨수제비도 들깨 맛이 굉장히 진해서 고소해요. 그런데 가격과 양도 훌륭합니다. 식전에 주는 보리밥과 김치/열무김치/고추장도 맛있고 센스있어요.

황고집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90

영영
4.0
4개월

저만 알고 싶은 곳인데 써봅니다. 월정사 가는 도로에 있던 걸로 기억하고, 반찬이 굉장히 다양하고 맛있어요. 그 근방 식당에서 제일 맛있길래 핀 찍고 여기만 가고 있습니다.

두메 산채 전문식당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126

영영
5.0
4개월

마라탕을 최소 100그릇정도 시켜먹은 내 친혈육이 맛있다는 평을 남김 2단계가 딱 너무 맵지도 아쉽지도 않은 맵기. 국물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고 함. 2인분 소고기 추가(리뷰 이벤트)로 인당 9000원. 역시나 가성비가 좋다. 얼얼한 샤브샤브 같은 느낌?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라화쿵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254번길 64

영영
3.5
4개월

근처에 산다면 한 번쯤 들려보시라 꼭 추천한다! 돈코츠 라멘을 먹었다. 직화로 구워주시는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꽤 맛있고, 야채도 아삭하니 괜찮은 집. 그리고 국물 맛이 너무 진하지 않다. 가성비도 나쁜 편은 아니라 생각한다. 맛집까진 아니어도 확실히 괜찮은 집!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고 매장도 깔끔함!

긴자 라멘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0번길 19

영영
5.0
4개월

입문자가 가기에도 괜찮대서 먹었더니 진짜 괜찮은 집. 재료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 알아서 담아달라 했는데 진짜 맛있다고들 하는 재료가 듬뿍이라 감동.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마라탕은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국물 맛이 깔끔하다. 2단계도 너무 맵지 않다. 적당히 얼얼하고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맛. 9000원짜리 시켰는데 엄청 배부른 걸로 보아 가성비도 좋은 듯 하다.

라화쿵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254번길 6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