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오마카세, 대체로 짠맛이 강하네.. 게다가 초밥 단촛물인지 밥인지 몰라도 간장이 배여 그냥 먹어도 강한 맛, 다행히 점심식사하면서 얘기하러 만난 후배라 분위기는 좋아 다행~~
스시 현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5 미사강변 SK V1 center 101호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