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덥고….여름 어쩌냐….견뎌야지 당진 시청 가는 길목에 있는 길몽가 원래 시장쪽에 있다가 크게 이전한걸로 알고있다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긴했는데 닭개장하고 초계국수 유린기는 필수다 유린기가 진짜 맛있다 매장에서는 아이스크림도 있고 밀키트도 팔아서 사갈수있어서 좋다
길몽가
충남 당진시 남부로 479 1층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