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생님 식당이 사라지고…. 그자리에 소바집이 들어왔는데 여기가 유명했다고… 주문 즉시 모든 메뉴를 만들어주시는데 음…가라아게는 맛있습니다 진짜 촉촉하고 부드럽고 소바는 저는 약간 생강맛이 많이 나긴 했습니다 왜지
다락소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8 1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