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nomad

Goodbye the Voyager~
서울

리뷰 7개

nomad
추천해요
5년

팔당방면 카페중 가볼만 한 곳이다. 음료가격대가 좀 높다고 느껴졌으나 방문 당시 주문했던 얼그레이와 말차는 일정 수준으로 나와주어서 만족. 여름에 잘 어울리는 장소.

일로향실

경기 광주시 남종면 산수로 1633-20

nomad
추천해요
6년

코다리찜으로 강동구에서 추천할 만한 곳이다. 메인메뉴는 물론 반찬도 신선한 편이고 주인장과 직원들의 응대솜씨도 수준급이다. 주차공간이 부족하긴 하나 주인장께서 잘 관리해준다. 음식 특성상 주고객 연령층이 높긴하나 가격대가 있어 소주 한병 시켜놓고 매장분위기 다운시키는 중노년 남자들이 거의 없는것도 장점.

풍촌코다리네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763

nomad
별로예요
6년

토요일 가보았는데 배달수요가 많은지 매장내 주문과 응대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고 별다른 서비스 원칙도 없어보였다. 그날만 그랬는지 평일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맛에 대한 평가이전에 요식업의 기본기가 뭔지 생각나게 한 기억만 남는다.

아메리칸 백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63길 8

nomad
좋아요
6년

건대역 번화가에서 좀 떨어진 주택가 카페. (뽈레에는 업종이 한식으로 분류되어 있는데 오류인듯) 커피맛은 추천까지는 아니어도 흔한 동네카페나 프랜차이즈보다 낮다. 주인장께서 원두추천도 해주시고 나름 원두관리를 하는것 같다. 아메리카노보다 드립을 권한다. 오래된 건물이라 외부 화장실이 이용이 다소불편하다.

낭만고양이

서울 광진구 뚝섬로 548

nomad
추천해요
7년

빈브라더스 합정점과 더불어 주말에 자주가는 카페이다. 서울동부(여긴 하남이긴 하지만)에서 커피와 빵맛, 공간감(?) 측면에서 추천할만 한 곳중 하나. 겨울엔 고구마도 저 난로에서 즉석구이 가능하다. ☆ 18.4.29현재 내부공사중으로 영업하지 않네요

gen123

경기 하남시 덕풍북로31번길 46

nomad
추천해요
7년

한남동 탭퍼블릭 다양한 맥주를 원하는 양만큼 마실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맥주가격대가 약간 높은편이지만 안주는 퀄리티와 가격이 적당해서 그리 부담스럽지않다 와인도 탭이 두개있다 맥주잔이 다양하지 못한게 아쉽다

탭 퍼블릭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4

먹고 쉬는게 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