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선 쪽을 다시 여행간다면 무조건 갈 예정 200g으로 1인분 나오는 것도 호감 심지어 냉동이 아닌 순수 생고기 그 외에 김치나 파채도 너무 맛있었다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처음으로 다들 너무 좋아하신 식당 사장님들도 친절하신데 번창하시길!
한아름식당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세성로 265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