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안주사냥꾼
별로예요
6년

간이 엄청 세고 자극적이고 달다. 미원도 듬뿍. 무엇보다도 가격이 사악하기가 거의 아베 심술보 급. 맛은 있는데, 내가 이 돈 내고 이 불친절을 겪으며 이 걸 먹어야 하나? 싶은 곳임.

향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5길 83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