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쿼카진
4.0
9개월

동대구역 옆 신세계 대구 라멘세타가야 출장갔다가 점심시간에 혼밥하러 들렸는데 혼밥하기에도 난이도가 꽤 괜찮았고...! 음 기대치에 비해 조금 많이 무난한....편! 너무 기대를 했었나! 가격에 비해 너무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그냥 쏘쏘...했다는 개인적인 의견이... ㅎㅎ 양은 꽤나 되었다! 차슈도 냄새안나고 맛있었고 ㅎㅎ!

라멘 세타가야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 대구점 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