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옆 대구 신세계 8층 식당가에 위치한 라멘세타가야 라멘장인이 한국에 첫 오픈한 라멘집이라 칸다 토리파이탄 라멘 제타쿠모리를 주문했는데 닭육수라 삼계탕 먹는 느낌도 나서 좋았고 완탕이나 차슈 등 고명도 괜찮았다 자가제면한 면도 식감이 괜첞았는데 양도 꽤나 됨👍
라멘 세타가야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 대구점 8층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