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랜만에 방문한 천호맛집 등갈비달인 20대인가 아니 그전부터 다녓던 집인데 늘 잘되는 거 보면 진짜 맛잇어서라는 말이 그냥 나올 수 밖에 없는! 매콤한 양념에 김치 등갈비 당면 콩나물까지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이고 등갈비는 뼈에서 분리도 쏙 잘 되면서 야들야들하고 양념 잘 배여서 너무 맛잇더라구용 🍖 마무리로 치즈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어줘야 제대로 먹었다 할 수 있죠^.^* 맛있으면 0칼로리 인정😆😆

등갈비 달인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8길 25 1층